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닥글 바로가기

자주하는질문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하는질문

[이용안내]노데이타란 무엇인가요?  

  • 작성자 : 이지쉽CS
  • 작성일 : 2016.06.20
  • 조회수 : 5,708

"노데이타" 란 트래킹번호를 입력하지 않아 물건 도착 시 등록된 정보가 없어 입고확인이 지연 된 경우를 말합니다.



사서함번호(IZSHIP)는 기재되었으나 트래킹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지쉽 노데이타로 분류되어 2~3일마다 


"마이페이지> 노데이타현황"에 등록하여 물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이지쉽 노데이타가 된 경우에는 1:1문의로 해당 트래킹번호와 간략 상품명을 확인하여 노데이타 매칭 요청하여 물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.



사서함번호(IZSHIP)과 트래킹번호 모두 틀리거나 기재하지 않은 경우에는 다른 창고 노데이타로 분류되어 이지쉽 노데이타에서는 확인할 수 가 없습니다.


이럴 경우에는 셀러에게 트래킹번호를 요청하여 확인 후 1:1문의에 올려주시면 해당 상품을 빠르게 찾아드립니다.


간혹, 셀러가 트래킹번호를 끝까지 주지않는 경우에는 "오더번호, 상품명, 크기(부피), 색상, 사이즈"로 밖에 찾을 수 없기에 1:1문의에 상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


적어주시면 찾아드립니다. 다만, 이런 경우에는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에 업무 외 시간에 하게됩니다.


1~3일 정도의 검색 시간이 필요하므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.


이지쉽은 창고를 2구역으로 나눠서 사용하기 때문에 사서함이 필수입니다. #과 뒷자리 숫자를 쓰지않아도 되오나 IZSHIP은 꼭 써주시기 바랍니다.



아무래도 창고의 한정된 공간으로 노데이타 상품은 오래 보관할 수 없습니다.


최소 1달 가량은 비용을 받지않고 보관해드리고 있으며, 이 후 창고보관 수수료가 발생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노데이타 상품 중 6개월 이상의 상품은 장기보관 및 폐기요청으로 분류되어,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그 이상이 되면 배송의 의지가 없다고 판단하여 전량 폐기를 할 수 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